기사리스트

GS리테일, 26개 주요 비식품 PB파트너사와 안전관리 세미나 진행

GS리테일이 파트너사와의 상생과 시너지를 위해 안전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GS리테일은 18일 GS타워 서비스아카데미에서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 THE FRESH(GS수퍼마켓의 새로운 브랜드)에 ...

[따뜻한나눔] 옥션, 나눔쇼핑 기금 활용..‘코믹콘 서울 2019’에 소방관 초청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나눔쇼핑 기금을 활용해 ‘코믹콘 서울 2019’(이하 코믹콘 서울) 행사에 소방관을 초청하고, 소방관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초청은 영화 속 히...

편의점 아이스컵의 다변화, 2030은 '얼박사', 4050은 '얼막사' 즐겨

최근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체험적 소비자인 모디슈머(modisumer, Modify+Consumer)가 늘어나면서, 아이스컵엔 커피라는 당연한 공식을 따르기보단 기호에 맞게 다양한 음료, 주류를 섞어 ...

투썸플레이스 직원, 상사 압박과 업무 스트레스로 극단적 선택? 회사측 "압력 없었다"

디저트 카페 프렌차이즈 투썸플레이스에서 근무하던 직원이 상사의 압박과 업무 스트레스로 인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주장이 제기 돼 논란이 되고 있다.지난 14일 세계일보는 과장급 직원 송...

파스쿠찌·할리스·다이소, 텀블러 표면서 납 검출... 인체에 흡수될 수도

한국소비자원은 페인트 코팅 텀블러 24개 제품을 대상으로 유해물질 안전성 및 표시실태를 조사한 결과 시중에 유통되는 텀블러 중 용기 외부 표면에 코팅된 페인트에서 유해물질이 검출됐다고 ...

CJ제일제당, '편의형 비비고 왕교자 2종' 출시... 조리 편의성에 초점

CJ제일제당이 소비 트렌드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편의형 비비고 왕교자’를 새롭게 선보이며 또 한번의 도약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한 편의형 제품은 '비비고 튀긴 왕교자'와 '비...

투썸플레이스, 청량함 가득… 과일 에이드 2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여름 시즌 메뉴로 과일 에이드 2종을 17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선호도가 높은 여름 과일 ‘자두’와 ‘파인애플’을 ...

티켓베이,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진행

티켓베이가 SNS 채널을 통한 소통 강화에 나선다. 팀플러스(대표 한혜진)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티켓베이 ...

매일유업, 아빠육아 응원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성료

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이 서울시,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지회장 황연옥)와 함께 진행한 ‘제4회 예비아빠 도전육아골든벨’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제 8회 인구의 날...

롯데제과, 휴가철 앞두고 '졸음번쩍껌'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판형(板形)의 ‘확! 깨는 졸음번쩍껌’(이하 ‘졸음번쩍껌’)을 선보였다. ‘졸음번쩍껌’은 2014년 용기에 담긴 바둑알 모양의 코팅껌...

해태, 핫하게 매운 마라요리 스낵 2종 출시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매콤얼얼한 마라요리맛을 살린 ‘빠새 마라’와 ‘신당동떡볶이 마라’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젊은층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라 요...

[마켓트렌드] 유통업계, 여름 휴가철 공략한 '썸머 마케팅' 활발

7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됐다. 유통업계에서는 휴가철을 공략한 '썸머 마케팅'을 실시해 여름 성수기 고객 잡기에 나섰다.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썸머 트...

사조대림, '대림선 자연어묵 4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어묵 ‘대림선 자연어묵’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어묵명가 사조대림의 ‘대림선 자연어묵’은 ‘자연이 주...

오리온, '예감 화덕칩' 출시

오리온은 화덕에 구워 더 가볍고 바삭한 식감의 신개념 감자 스낵 ‘예감 화덕칩’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리온은 기존 감자 스낵과 차별화된 식감을 선보이기 위해 석판을 부착한 화덕 ...

삼양사 서브큐, 케이터링 전문 전시회서 냉동베이커리 선봬

삼양사(대표:송자량 부사장)의 식자재 사업 브랜드인 서브큐의 냉동베이커리가 ‘호레카’ 시장에 이어 케이터링 시장 공략에 나선다. 호레카는 호텔, 레스토랑, 카페 등 고급 외식 시장을 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