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공유분석] CJ올리브영, 화장품 브랜드평판 압도적 1위... 이니스프리 뒤이어

CJ올리브영이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1월 3일부터 2월 4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27,488,941개를 분석해 ...

라벨영, 데일리 주름 집중 케어 가능한 '쇼킹코엔자임링클솔루션앰플' 출시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코엔자임 Q10 성분을 함유해 눈가, 이마, 팔자주름 등 얼굴 주름 고민을 집중 케어해 주는 안티에이징 신제품 ‘쇼킹코엔자임링클솔루션앰플’...

팍스경제TV, 유튜버 양성 캠페인 전개

팍스경제TV(대표 김영무)가 신예 유튜버 양성 캠페인 연계 ‘몽땅다드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방송환경이 급속도로 변하고, TV만 보던 시대에서 유튜브나 넷플릭스 등 영상 플랫폼은 날로 진화...

[호텔소식] 이번 밸런타인데이는 특급호텔에서? '달콤한 사랑고백 준비 완료'

사랑하는 사람에게 화려한 분위기 속에서 사랑을 속삭이기에 더 없이 좋은 낭만적인 날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손님 끌기 경쟁을 벌이고 있다. 호텔들은 일제히 특별메뉴를 마련하...

아모레퍼시픽, '2020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자 5천명 선착순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은 유방 건강에 대한 의식 향상을 목적으로 올해 전국 5개 도시에서 ‘2020 핑크런’을 개최한다. 3월 15일 부산 해운대 요트경기장에서 열리는 부산 핑크런은 ...

[공유분석]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평판서 지난달에 이어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이 작년 12월에 이어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실시한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

[공유분석] 스키장에 부는 최신 소비 트랜드... 수도권 멀어질수록 이용률↓

과거 멀리 있던 스키장으로 떠났던 스키어들이 자신의 집과 가까운 스키장을 찾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월 들어서도 온화한 날씨가 계속 이어지면서 전국 스키장이 울상을 짓고 있는 가운데서...

[공유분석] 세대별 여행 트렌드... "밀레니얼 세대, 셀카보다 자기계발 중요시"

한국 밀레니얼 여행객들의 93%는 ‘대담한 자기계발자’ 유형에 속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담한 자기계발자’에 속하는 밀레니얼 세대는 해변에서의 휴양이나 항공권부터 숙소, 교통편, 식음...

[공유시선] 끊임없는 노력의 삶

인생의 의미를 볼 때 두 번의 삶이 없는 우리는 무엇을 위해 사는지, 어떤 삶을 살고자 하는지 끊임없이 생각해야 한다. 그리고 가치 있는 삶과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자아성찰을 해야 하고, 주...

[공유시선] 숨, 쉼, 삶

숨차게 달려가야만 하는 우리 삶에서 숨조차 쉴 수 없는 인생이 이어진다면 결국은 숨이 멎을 수 있다. 숨을 쉬며 쉼의 시간을 갖고 삶을 살아가는 것이 인생이다.숨과 쉼 그리고 삶으로 이어지...

[공유시선] 마음 안 쉼의 공간

피로 증후군으로 파생되는 케렌시아는 스트레스나 피로를 풀고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나 그러한 공간을 찾는 경향을 말한다.우리는 어떤 이유로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유분석] 화장품 전문점 1월 브랜드평판, CJ올리브영 1위

올리브영이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이니스프리, 미샤가 뒤를 이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

[공유시선] 나를 바라보고 돌아보기

세상에 태어나 살아온 우리는 어느 순간 너무나 변해버린 자신을 발견한다.아이에서 어른이 되기까지 실망의 모습도, 멋진 모습도 보게 된다. 오년 전, 십년 전 하물며 수십 년 전의 우리는 너무...

[공유시선] 마음의 낭비를 하지 않기로

우리 인간은 사고와 감정, 의지의 주체로 자유롭게 생각하고 말하며 살아간다. 철학자들의 ‘너 자신을 알라’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처럼 심오한 뜻의 의미까지는 아니더라도 인간 ...

[공유시선] 심각하게 고민하지 않는다 vs 심각하게 고민한다

고민이 전혀 없는 사람은 없다. 누구나 크고 작은 고민이나 걱정을 안고 살아간다. 심각한 고민을 안고 있으면 시야가 좁아진다. 고민하고 있는 상태는 뇌가 지금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그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