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공유시선] 자기 응시의 시선

당신은 스스로를 어떻게 생각하는가? 누군가 당신에게 이렇게 묻는다면 애써 회피하지는 않는가. 타인을 입에 올려 씹기는 했지만 자신을 잘근잘근 씹어 본 적은 없을 것이다.여기서 중요한 것은...

더페이스샵,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 ‘마스크림 텐션 시트’ 리뉴얼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기존 시트형 마스크 ‘마스크림’을 리뉴얼한 ‘마스크림 텐션 시트’를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이 새롭게 선보...

"스마트폰 없인 못 살아" 10대 청소년, 부모와 갈등 경험·사용 제한도 받아

스마트폰 사용으로 10대 청소년들 일부는 부모와 갈등을 경험한 적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청소년 10명 중 4명은 부모에게 스마트폰 사용 제한 받는다고 응답했다.지난해 정부에서 발표한 ...

르 메르디앙 서울,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 2종 출시

르 메르디앙 서울이 오는 14일 연인과의 오붓한 실내 데이트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러브 테이블 파티’ 및 ‘러브 밸런타인’ 2종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 파티시에, 소믈리에, 셰프를 만나볼...

[신간] 쓸모 있는 몸을 만드는 다리찢기 스트레칭

베스트셀러 '쓸모 있는 몸을 만드는 스트레칭'의 스트레칭 전도사 ‘스트레칭 조이’의 두 번째 책인 '쓸모 있는 몸을 만드는 다리찢기 스트레칭'이 출간됐다. 다리찢기 스트레칭은 자세 교정과...

나이키, '지속 가능성' 가치 살린 새로운 이노베이션 공개

나이키가 5일(미국 현지시각) 뉴욕에서 진행된 글로벌 이벤트에서 올 여름 펼쳐질 지상 최대 축제에 참가할 선수들을 위한 새로운 이노베이션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제품들은 새로운 경쟁 환...

[공유분석] CJ올리브영, 화장품 브랜드평판 압도적 1위... 이니스프리 뒤이어

CJ올리브영이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1월 3일부터 2월 4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27,488,941개를 분석해 ...

아모레퍼시픽, '2020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자 5천명 선착순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은 유방 건강에 대한 의식 향상을 목적으로 올해 전국 5개 도시에서 ‘2020 핑크런’을 개최한다. 3월 15일 부산 해운대 요트경기장에서 열리는 부산 핑크런은 ...

[공유분석]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평판서 지난달에 이어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이 작년 12월에 이어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실시한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

[공유분석] 스키장에 부는 최신 소비 트랜드... 수도권 멀어질수록 이용률↓

과거 멀리 있던 스키장으로 떠났던 스키어들이 자신의 집과 가까운 스키장을 찾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월 들어서도 온화한 날씨가 계속 이어지면서 전국 스키장이 울상을 짓고 있는 가운데서...

[공유분석] 세대별 여행 트렌드... "밀레니얼 세대, 셀카보다 자기계발 중요시"

한국 밀레니얼 여행객들의 93%는 ‘대담한 자기계발자’ 유형에 속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담한 자기계발자’에 속하는 밀레니얼 세대는 해변에서의 휴양이나 항공권부터 숙소, 교통편, 식음...

[공유시선] 끊임없는 노력의 삶

인생의 의미를 볼 때 두 번의 삶이 없는 우리는 무엇을 위해 사는지, 어떤 삶을 살고자 하는지 끊임없이 생각해야 한다. 그리고 가치 있는 삶과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자아성찰을 해야 하고, 주...

[공유시선] 숨, 쉼, 삶

숨차게 달려가야만 하는 우리 삶에서 숨조차 쉴 수 없는 인생이 이어진다면 결국은 숨이 멎을 수 있다. 숨을 쉬며 쉼의 시간을 갖고 삶을 살아가는 것이 인생이다.숨과 쉼 그리고 삶으로 이어지...

[공유시선] 마음 안 쉼의 공간

피로 증후군으로 파생되는 케렌시아는 스트레스나 피로를 풀고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나 그러한 공간을 찾는 경향을 말한다.우리는 어떤 이유로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유분석] 화장품 전문점 1월 브랜드평판, CJ올리브영 1위

올리브영이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이니스프리, 미샤가 뒤를 이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