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더페이스샵,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 ‘마스크림 텐션 시트’ 리뉴얼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기존 시트형 마스크 ‘마스크림’을 리뉴얼한 ‘마스크림 텐션 시트’를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이 새롭게 선보...

나이키, '지속 가능성' 가치 살린 새로운 이노베이션 공개

나이키가 5일(미국 현지시각) 뉴욕에서 진행된 글로벌 이벤트에서 올 여름 펼쳐질 지상 최대 축제에 참가할 선수들을 위한 새로운 이노베이션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제품들은 새로운 경쟁 환...

[공유분석] CJ올리브영, 화장품 브랜드평판 압도적 1위... 이니스프리 뒤이어

CJ올리브영이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1월 3일부터 2월 4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27,488,941개를 분석해 ...

[공유분석]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평판서 지난달에 이어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이 작년 12월에 이어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실시한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

[공유분석] 화장품 전문점 1월 브랜드평판, CJ올리브영 1위

올리브영이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이니스프리, 미샤가 뒤를 이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

라벨영, 매서운 겨울바람에도 메마르지 않는 '쇼킹참광오일' 출시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자연유래 참깨오일을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한 극건성 피부에 광채와 보습, 영양을 탄탄하게 채우고 자연스러운 피부 광을 선사하는 ‘쇼킹참광...

아모레퍼시픽그룹, 미국 코스메틱브랜드 '밀크 메이크업'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 ‘밀크 메이크업(Milk Makeup)’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2015년 미국 뉴욕에서 탄생한 밀크 메이크업은 동물 실험을 배제하는 ‘크루얼티 프리...

LG생활건강, 로얄보타닉 테라피치약 '한영협회 연례만찬' 공식 후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영국왕립식물원 ‘로얄보타닉가든’과 협업해 만든 ‘로얄보타닉 테라피치약’이 올해 한영(韓英)협회 연례만찬에 공식 후원 제품으로 참여했다. 주한영국대사를 비롯...

아모레퍼시픽, 스킨베일 메이크업 베이스 대한민국 기술대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라네즈 브랜드 제품에 적용한 ‘스킨베일 메이크업 베이스 제형 기술’로 2019년 대한민국 기술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다. 시상식은 지난 13일, 서울시 삼성동 코엑스...

라벨영, 문제성 두피 전용 고체 샴푸 '쇼킹두피샴푸바' 출시

빵꾸솝, 호랑이비누, 꼬꼬솝 등의 각종 피부 고민을 위한 멀티 수제 비누 분야에서 다수의 히트 상품을 보유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두피 트러블, 비듬, 두피 노폐물, 두피 가려움, 민감 ...

비레디,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 진행... 판매수익 5% 기부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BeREADY)는 지난 10일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함께 소방관의 정신건강 증진사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소방동...

LG생활건강, '후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왕실 연회를 화려하게 장식했던 비단 꽃 ‘궁중채화’를 모티브로 변하지 않는 왕후의 아름다움과 예술적 가치를 담아낸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토니모리, 가맹점주와 상생협력 위한 '리더스 컨퍼런스' 개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지난 27일 가맹점주와 회사 간의 협력 상호발전을 이어가기 위한 ‘리더스 컨퍼런스’를 토니모리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리더스 컨퍼런스’는 본사 임직...

안다르 신애련 대표, 페이스북코리아 주최 'She Means Business' 행사서 스페셜 토크 진행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 신애련 대표가 지난 27일 오후 더쇼어호텔 제주에서 페이스북코리아가 주최한 ‘She Means Business’ #그녀의비즈니스를응원합니다 세 번째 세션의 패널로 초청받...

베네피트, '2019 핑크 프라이데이' 진행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해 단 4일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베네피트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2019 핑크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