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로꼬, 신곡 ‘남아있어’ 4개 음원 차트 2위

기사입력 : 2016-11-04 14:28
+-
로꼬, 신곡 ‘남아있어’ 4개 음원 차트 2위
[공유경제신문 이정아 기자] AOMG 소속 뮤지션 로꼬가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4일 0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로꼬의 신곡 ‘남아있어(Feat. 크러쉬)’가 오전 10시 기준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1위를 비롯해 멜론, 지니, 엠넷뮤직, 몽키3 2위, 벅스와 소리바다에서는 3위를 기록하는 등 실시간 순위 최상위를 달리며 무섭게 차트를 위협하고 있다.

‘남아있어’는 로꼬 특유의 담백한 랩과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힙합신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신예 프로듀서 우기(WOOGIE)와 더불어 이미 ‘감아’를 통해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 바 있는 크러쉬(Crush)와 또 한 번 특급 시너지를 완성하며 더욱 대중의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로꼬는 올해 지난 봄 발표한 싱글 ‘너도(Feat. 차차말론)’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태양의 후예’ OST의 집중 폭격 속에도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가 하면, 지난 6월 그레이와 기습 공개했던 새 콜라보 싱글 ‘GOOD(Feat. 엘로)’으로 전 차트를 올킬하는 등 이번까지 3연속으로 최고 성적을 이어가며 어느덧 믿고 듣는 막강한 음원 강자임을 재확인시켰다.

로꼬는 박재범, 파 이스트 무브먼트, 에릭남, 기리보이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을 통해 계속해서 활발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정아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