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크러쉬 활동종료.. 두 달 여간의 대장정 '원더러스트'

기사입력 : 2016-11-29 12:48
+-
크러쉬 활동종료.. 두 달 여간의 대장정 '원더러스트'
[공유경제신문 이정아 기자] 크러쉬가 10월 발매한 EP앨범 ‘원더러스트’(wonderlust)의 활동을 마무리 했다.

지난 10월 14일 발매한 신보 ‘원더러스트’와 함께 서울 및 미국, 유럽에서 진행한 대규모 투어, 그리고 독특한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빈틈 없는 활동을 준비한 크러쉬가 현지 시간으로 28일, 유럽 투어 런던 공연을 끝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한 두 달 여간의 ‘원더러스트’(wonderlust) 앨범 활동을 마무리 한 것.

크러쉬의 새 EP앨범 ‘원더러스트’는 공개 전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원더러스트’ 앨범만을 위해 만들어진 웹사이트 오픈은 물론 오프라인 호텔과의 협업을 통한 숙박 및 전시 이벤트 등 크러쉬만이 보여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연일 화제에 올랐다.

또한 팬들 사이에서 ‘소통왕’으로 유명한 크러쉬는 데뷔 후 처음 팬 사인회를 진행하며 팬들과 더 가까이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팬들 한 명 한 명 손 깍지를 끼고, 손 하트를 그리며 애정을 드러내는 등 팬들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아울러 방송 활동 한 번 없이 ‘원더러스트’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크러쉬는 신보 발매와 동시에 8개 음원사이트 차트 1위를 올킬 하며 청중을 사로잡는 아티스트가 되었다. ‘믿고 듣는 크러쉬’, ‘명불허전 차트이터’ 등의 수식어가 연일 함께하며 크러쉬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크러쉬의 행보는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피켓팅’으로 불릴 정도로 티켓팅이 치열했던 ‘2016 크러쉬 온 유 투어 – 원더러스트 서울’(2016 CRUSH ON YOU TOUR – wonderlust SEOUL)은 티켓 오픈 10분여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크러쉬는 서울에서 이틀간 콘서트를 열며, 약 5천여명의 관객과 함께 꾸미는 완벽한 콘서트를 만들었다.

이정아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