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신예배우 박경혜, tvN 드라마 '도깨비' 캐스팅!

기사입력 : 2016-11-30 11:54
+-
신예배우 박경혜, tvN 드라마 '도깨비' 캐스팅!
[공유경제신문 이정아 기자] 신예배우 박경혜가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도깨비'에 캐스팅 됐다.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작품 활동에 매진, 매 작품마다 개성 강한 연기와 범상치 않은 외모로 주목 받고 있는 박경혜가 김은숙 작가의 '도깨비'에 출연을 확정, 매력적인 캐릭터로 안방극장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도깨비'는 '파리의 연인' ,' 시크릿가든' ,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등 수많은 히트작을 집필한 김은숙 작가와 '드림하이' , '비밀' , '연애의 발견' , ' 태양의 후예' 등 굵직한 작품을 연출한 이응복 PD가 만난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 설화 드라마.

극 중 박경혜는 쓸쓸하고 외로운 처녀귀신으로 출연한다. 죽은 혼을 보는 김고은 눈에 보이는 처녀귀신으로 구천을 떠돌며 종종 김고은을 따라다니는 독특한 캐릭터. 이번 작품에서 박경혜는 임팩트 강한 모습으로 또 다른 연기변신을 할 예정이다.

박경혜는 "훌륭한 작품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그동안 김은숙 작가님의 작품을 정말 재미있게 봤고, 꼭 한번 출연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정아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