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바디나인, 촉촉한 닭가슴살 1차 2차 재고물량 모두 완판

기사입력 : 2017-07-05 16:18
+-
바디나인, 촉촉한 닭가슴살 1차 2차 재고물량 모두 완판
[공유경제신문 이정아 기자]

2017 피트니스스타 그랑프리 챔피언 구현호선수가 런칭한 닭가슴살 브랜드 ‘바디나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실제 구매고객들의 좋은 후기가 이어지며 넉넉히 준비해두었던 재고 물량이 모두 판매되어 닭가슴살 브랜드 중 런칭 후 최단기간 1차, 2차완판 기록을 세웠다.

바디나인닭가슴살은 구현호 선수가 실제 운동을 하며 기존의 퍽퍽하고 맛없는 닭가슴살을 먹는데 질려, 직접 여러 요리연구가들과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낸 맛있는 닭가슴살 브랜드이다.

‘저온에서 오랜시간 스팀으로 익혀내는 공법’으로 만들어져 닭가슴살 안의 수분을 뺏기지 않아 기존의 닭가슴살들과는 확연히 다르게 촉촉한 수분을 머금고 있으며 부드러운 식감과 맛있는 맛으로 구매고객들의 만족스런 후기가 이어져 입 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실제로 헬스장에서 근무하며 오랫동안 닭가슴살 을 먹고 운동을 했다는 바디나인 구매고객 김형진(인천, 32세)씨는, “지금까지 운동하면서 정말 안 먹어본 닭가슴살이 없어요. 저는 직업 때문에 거의 10년간 매일 1끼는 닭가슴살로 먹다 보니까 닭가슴살이 맛있어서 먹어본적은 거의 없고 의무적으로 먹거든요. 새로 나오는 브랜드 제품들도 뭐 다르다고 해서 먹어보면 그냥 그런 닭가슴살 이거나, 좀 맛있다 싶으면 무슨 첨가물이 너무 많이 들어가 있고 닭가슴살 함량이 낮았고요. 그런데 바디나인은 딱 먹어봤는데 진짜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닭가슴살이 아닌 닭다리살인가? 의심될 정도였고 맛도 있어서 질리지가 않아요. 100% 국산닭(한계韓鷄) 인데다 닭가슴살 함량도 다른 제품에 비해 높은데 맛이 있으니까 확실히 계속 찾게 되더라고요.” 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많은 고객들의 만족스럽다는 후기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한편 구현호 선수와 재미어트 의 힘콩이 함께 찍은 동영상이 SNS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정아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