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용인 수지·죽전·구성 등 경기 남부권 고객 편의성 향상

기사입력 : 2017-10-24 23:33
+-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사진=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사진=아우디 코리아)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위본모터스가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경기 용인시 기흥구에 자리한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78.22㎡, 지상 2층 규모로 경부고속도로와 인접해 용인 수지·죽전·구성 등 인근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경기 남부권 고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보다 편리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는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패드 교환 등 간단한 경정비부터 보증수리까지 가능하며 1일 최대 4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최신 장비를 비롯해 접수 차량을 바로 점검할 수 있는 다이렉트 리셉션, 두 명의 전문 테크니션이 하나의 워크베이에서 함께 정비를 담당하는 트윈 서비스 전용 베이를 갖춰 정확도는 높이고 작업 시간은 단축시켜 방문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보험 전문 어드바이저가 상시 근무하고 있어 고객 요청 시 언제든 사고수리 접수 및 상담이 가능하며 서비스 대기 고객들을 위한 안락한 고객 라운지 등 고객을 위한 편의 시설 및 세심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이번 용인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경기 남부권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앞으로도 네트워크 확충 및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에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약 한 달간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고급 우산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운영시간은 주중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