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신세계푸드, '보노보노 연어포케' 출시

기사입력 : 2018-11-05 14:56
+-
신세계푸드, '보노보노 연어포케' 출시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신세계푸드는 '보노보노 연어포케' 4종을 출시하고 연어 간편식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지난 7월 보노보노 마리네이드 연어 스테이크 4종을 출시하고 연어 가정간편식 시장 공략에 나선 신세계푸드는 최근 방송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젊은 여성들 사이에 건강음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연어포케를 간편식으로 출시하기로 했다.

'포케(POKE)'는 하와이어로 '자른다'라는 뜻으로 조각 낸 날생선을 각종 양념으로 버무려 샐러드나 밥과 함께 먹는 것을 뜻한다.

보노보노 연어포케 4종은 한입 크기의 연어를 와사비마요, 오리엔탈, 유자, 매콤간장 등 4가지 소스로 버무린 것으로 별도 조리 없이 해동만으로 먹을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포장지를 개봉하기 전 흐르는 물에 3분간 해동한 다음 각종 채소 또는 밥과 함께 곁들이면 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보노보노 연어포케 4종은 매콤한 맛간장을 비롯해 톡 쏘는 와사비마요 등 한국인이 선호하는 소스로 양념해 샐러드, 술안주, 밥 반찬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며 "연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만큼 맛과 편의성을 갖춘 연어 가정간편식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