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그랜드 힐튼 서울, 창립 31주년 기념 신한카드 공동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 2019-04-22 11:15
+-
그랜드 힐튼 서울, 창립 31주년 기념 신한카드 공동 프로모션 진행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선착순 310명에게 신한카드 소지 시 뷔페 레스토랑을 40% 할인 받을 수 있는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2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하는 본 프로모션은 신한카드를 소지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뷔페 레스토랑 이용 시 4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단, 5월 4일부터 8일까지는 제외되며, 전화로 사전 예약 후 이용 당일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은 한식, 중식, 양식, 디저트 등 100여가지 다양한 메뉴를 갖췄을 뿐 아니라 계절 및 테마에 맞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독일의 대표 피규어 브랜드인 ‘플레이모빌’과 함께 아이들이 신나는 음식 세계에 빠질 수 있는 ‘Do Eat 플레이모빌 키즈 메뉴 존’을 운영한다. 뷔페 내 미니 버거, 파스타 등 아이들이 선호하는 메뉴 위주로 직접 고르고 담을 수 있는 키즈 컨셉 메뉴 존이 별도로 마련될 예정이며, 생과일 주스 세트를 주문 할 경우에는 플레이모빌 미스터리 피규어 1개, 빅키즈 컬러링 북&색연필 세트를 선물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제격이다.

또한 기존 뷔페 가격에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평일 저녁에 진행한다. 여기에 5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는 금, 토, 일 및 공휴일 저녁에 무제한 BBQ 프로모션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신한카드 이용 시 다양한 프로모션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임재영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