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팡스카이, 로맨스 MMORPG ‘봄의연가’ 정식 출시

기사입력 : 2019-04-26 11:24
+-
팡스카이, 로맨스 MMORPG ‘봄의연가’ 정식 출시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게임 퍼블리싱 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가 분홍빛 벚꽃 향기가 가득한 로맨스 MMORPG '봄의연가'를 26일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의 양대 안드로이드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봄의연가'는 분홍빛 사랑 이야기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정통 모바일 무협 MMORPG다. 게임 시작부터 화려한 벚꽃 사이를 넘나들며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다. 봄 기운이 가득한 필드를 배경으로 전투를 통해 더욱 강해지고,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낄 수 있으며, 끝내 연인의 사랑을 쟁취하는 탄탄한 게임성의 무협 게임이다.

육성 요소는 캐릭터의 육성에만 그치지 않는다. 장비와 스킬은 기본이고, 직업과 동료, 탈것, 영기, 무혼, 코스튬 등 총 12종의 육성 시스템으로 무한한 성장의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무혼'은 여느 무협 MMORPG에서도 보기 힘든 시스템으로, 분노가 최대치에 달하면 강력한 스킬을 난사하는 일종의 변신 시스템이다.

솔로 전투 10종, 파티 전투 4종, 문파 전투 8종 등 도합 20종 이상의 다양한 전투는 육성으로 다져진 높은 전투력을 발휘할 좋은 기회다. 전 서버 최고의 영웅을 가리는 '영웅대결'에서부터 일당백의 느낌을 느끼게 해줄 ‘1 vs 99 영웅사투’, 제1문파 vs 전체서버의 대결이 펼쳐지는 ‘쟁탈전’ 등 흥미로운 전투가 가득하다.

팡스카이는 '봄의연가'의 출시에 맞춰 공식카페와 게임 내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무협 MMORPG '봄의연가'의 출시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와 구글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