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인터컨티넨탈, 1천만원 상당의 시원한 혜택 담은 여름 웨딩 프로모션 선봬

기사입력 : 2019-05-13 13:48
+-
인터컨티넨탈, 1천만원 상당의 시원한 혜택 담은 여름 웨딩 프로모션 선봬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7월 초부터 9월 말 사이 하모니볼룸에서 300명 이상의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약 1천만원 상당의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는 '쿨 어반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웨딩 시즌이 봄, 가을에서 사계절로 확대됨에 따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여름 시즌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시원한 여름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시즌 한정 데커레이션과 알찬 혜택을 구성했다.

우선 웨딩 메뉴와 케이크, 와인에 대해 약 720만원 상당(300명 기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여름을 테마로 한 플라워 업그레이드를 포함해 약 200만원 상당의 데커레이션 혜택도 마련한다. 특히 웨딩 하객이 입장 시에 시원한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전문가가 조각한 얼음 장식 위에 썸머 스페셜 칵테일을 마련해 하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쿨 어반 웨딩 고객만을 위한 특별 선물도 알차게 준비된다. 글로벌 럭셔리 베딩 브랜드인 ‘크라운 구스’의 커플 베개세트(50만원 상당)와 함께 예비부부를 위한 리델(Riedel)의 샴페인 글래스 2인 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여름 웨딩을 올린 커플이 결혼 100일을 기념하며 겨울 시즌에도 또 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100일 기념 객실 숙박권 1매도 추가로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웨딩 매니저는 “연중 가장 매력적인 가격과 알찬 혜택으로 웨딩을 준비할 수 있는 때가 여름 시즌”이라며 “여름 웨딩은 시즌 무드를 반영하여 특색 있는 데커레이션으로 꾸며지기 때문에 남들과 다른 웨딩을 준비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쿨 어반 웨딩 프로모션은 하모니볼룸에서 300명 이상 규모로 7월 1일~9월 30일 사이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단, 5월 1일 이후 계약한 고객에 한하며 중복 할인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임재영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