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뉴키드의 착한 행보, 박해진 이어 닥터헬기 소생 캠페인 참여... "소중한 생명 구하는 일"

기사입력 : 2019-06-18 10:43
+-
center
[공유경제신문 김지원 기자]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가 닥터헬기 소생 캠페인에 참여했다. 지난 17일 뉴키드는 공식 SNS 계정에 ‘닥터헬기는 생명입니다’ (이하 닥터헬기 소생 캠페인)캠페인에 참여한 영상을 게재했다.


닥터헬기 소생 캠페인은 응급 환자 발생시 헬기 안에서 전문 의료진에 의한 응급 치료가 가능한 닥터헬기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에 캠페인에 참여한 뉴키드는 “빨간 풍선이 터질 때 나는 소음이 닥터 헬기 소음과 비슷합니다. 풍선이 터질 때 나는 소음을 조금만 참으면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닥터헬기 소리는 생명입니다. “하고 풍선을 터트렸다.

최근 뉴키드는 라틴 콘셉트 데뷔 앨범‘NEWKIDD' 타이틀곡 ’뚜에레스((Tu eres)’를 발매 후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차세대 한류돌로 주목 받고 있는 그룹이다. 그간 뉴키드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다양한 봉사활동과 대한적십자사 RCY 서울지부 홍보대사, 선플 홍보대사 등 착한 행보를 이어 가고 있다.

한편 닥터헬기 소생 캠페인에는 뉴키드를 비롯해 연극인 손숙 씨, 배우 류승룡 박해진 씨, 가수 태진아 씨 등이 캠페인 참여 동영상을 개인 SNS에 올렸다.

김지원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