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LG생활건강,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한정 판매

기사입력 : 2019-07-02 13:59
+-
LG생활건강,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한정 판매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저자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대표 수분 라인 ‘노르데나우 워터’의 대표 제품을 더 커진 용량에 특별한 선물을 담아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특히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세럼, 크림, 젤크림 등 대표 인기 제품에 공감 가는 날씨 정보를 알려주는 소셜 날씨 어플리케이션 ‘호우호우’의 캐릭터를 입힌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으로 눈길을 끈다.

물방울을 닮은 호우호우 캐릭터는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쉽고 재밌게 날씨를 알려주며, 어플리케이션 뿐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으로도 출시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특히 대표 제품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세럼’은 욕실에 두고 세안 직후 3초 이내에 발라주면 촉촉하게 피부의 수분충전을 도와주는 첫 단계 에센스로, 기존 정품보다 1.5배 커진 용량에 호우호우 캐릭터인형이 달린 귀여운 샤워볼을 함께 증정하는 기획팩으로 구성했다.

또 다른 인기 제품인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젤크림’은 각각 집에서 화장대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자(jar)타입의 용기에 담긴 50ml 정품과 여행 시 휴대하기 편한 튜브 타입에 용기에 담긴 50ml 정품 용량의 크림을 하나의 기획팩에 담은 스마트한 1+1 구성을 최초로 기획했다.

이와 함께 케어존 호우호우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한 가지를 구매하면, 호우호우 스티커가 담긴 베스트샘플 키트를, 케어존 행사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엔 호우호우 캐릭터가 그려진 투명 비치백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케어존 호우호우 한정 에디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네이처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