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유니세프, 배우 남보라와 ‘5월 생명을 구하는 특별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 2017-06-15 10:54
+-
(사진=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진=유니세프한국위원회)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배우 남보라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4월 28일(금)부터 ‘5월 생명을 구하는 특별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친지의 이름으로 유니세프 ‘생명을 구하는 선물'을 기부하고 이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더욱 뜻 깊게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유니세프가 마련한 ‘생명을 구하는 선물’은 전쟁과 자연 재해 등으로 고통 받고 있는 전 세계 190개 나라 어린이의 교육, 영양, 예방접종 지원 등에 필요한 물품으로 본인은 물론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도 기부할 수 있다.

4월 28일(금)부터 5월 31일(수)까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후원하고 싶은 물품을 골라 기부하면 된다. 기부자가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에게 메시지를 남기면 메시지가 담긴 엽서와 소정의 기념품이 전달된다. 본 캠페인은 포털사이트 등에서 ‘유니세프’ 혹은 ‘생명을 구하는 선물’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유니세프 캠페인에는 배우 남보라가 재능 기부로 참여해 뜻을 더했다. 배우 남보라는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유니세프 구호 물품을 들고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기부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배우 남보라는 “소중한 사람들의 이름으로 전 세계 어린이를 도울 수 있는 유니세프의 뜻 깊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가정의 달, 많은 분들이 유니세프와 함께 기부로 마음을 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김찬연 기자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