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산반도의 아름다운 바다와 고즈넉한 자연을 제대로 누리고 싶다며 전북 부안군 변산면에 위치한 부안 변산반도펜션, 부안 가족펜션, 부안 단체펜션, 부안 수영장펜션인 ‘소리섬펜션’을 방문해보자. 전 객실 탁 트인 바다전망을 뽐내는 이곳은 객실에 머물기만 해도 황홀한 낙조와 선선한 바닷바람을 고스란히 만끽할 수 있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힐링’ 여행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깔끔하고 아늑한 객실은 집처럼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며 온 가족이 머물러도 부족하지 않을 만큼 넉넉한 공간을 갖추고 있다. 객실마다 마련된 개별 테라스에서는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변산반도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으며, 각종 생활 집기와 취사도구 또한 완비하며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다. 가족은 물론 소규모 단체여행을 위한 단체펜션으로도 제격인 셈이다.
부대시설 또한 알차다. 언제든지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하고 쾌적한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여름휴가를 즐기기 좋다. 또 어떤 날씨에도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실내 바비큐장과 바다와 파도소리를 벗 삼은 야외 바비큐장을 완비하였으며, 일행과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족구장, 신선한 친환경 채소를 맛볼 수 있는 펜션 전용 텃밭 등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펜션 앞 바다에서는 해수욕을 즐긴 뒤 조개잡이 갯벌체험에 도전하거나 갯바위 낚시, 해변 산책을 즐기며 무더위를 무찌를 수 있겠다. 폭넓은 즐거움을 위해 해루질 도구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보다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겠다. 이처럼 변산반도의 멋과 운치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부안 추천펜션, 변산반도 추천펜션 ‘소리섬펜션’에서 편안한 휴식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부안 소리섬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