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호텔업계, 추수감사절 맞아 칠면조 프로모션 풍성

기사입력 : 2018-11-06 13:50
+-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호텔업계가 오는 18일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화려한 만찬 프로모션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추수감사절은 수확의 기쁨과 감사를 나누는 날로 풍성한 파티 음식을 즐기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호텔 셰프가 고객의 취향에 맞춰 만들어 주는 포장용 칠면조 구이 요리부터 추수감사절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특별 메뉴와 뷔페 프로모션까지 다채롭게 준비해 프라이빗한 홈 파티나 외출해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러 호텔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형태와 가격대의 추수감사절 제안들을 소개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업계, 추수감사절 맞아 칠면조 프로모션 풍성

온 가족과 함께하는 편안한 분위기의 추수감사절 홈 파티를 계획한다면 더 델리에서 판매하는 추수감사절 포장 요리가 제격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델리는 추수감사절과 연말 시즌을 맞이해 칠면조 요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이달 1일부터 예약 주문을 통해 추수감사절 포장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칠면조 요리는 ‘D.I.Y.(Design It Yourself)’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칠면조 메뉴의 구성을 선택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더 델리는 칠면조 요리의 중량부터 칠면조 속을 채워 풍미를 더할 속 재료, 곁들이는 야채, 수프, 샐러드, 파이와 팬케이크까지 모든 구성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의 입맛을 고려했을 뿐만 아니라 재미를 더했다.

셰프들이 정성을 담아 만든 칠면조 요리는 고객이 요청한 시간에 맞춰 조리되기 때문에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칠면조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칠면조 포장 요리는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판매하며, 예약 주문은 1일부터 가능하다.

칠면조 요리의 가격은 중량에 따라 11만원부터 21만 2천원까지, 파이 또는 케이크는 3만원부터 4만 2천원까지 다양하다. 세금 포함. 요리 특성상 칠면조 구이는 최소 하루 전 예약이 필수다.

호텔에서 추수감사절 만찬을 즐기고자 한다면 테라스와 소월로 322 스테이크 하우스의 ‘추수감사절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는 오는 16일, 18일 이틀간 추수감사절 특별 메뉴가 런치와 디너 뷔페에 제공한다. 이어서 소월로 322의 스테이크 하우스는 22일 하루 동안 추수감사절 프로모션으로 와인과 페어링 메뉴를 선보인다. 테라스와 스테이크 하우스 모두 칠면조 요리부터 샐러드, 수프, 디저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추수감사절 대표 음식을 준비해 만찬을 즐기도록 했다.

테라스의 추수감사절 뷔페 가격은 성인 기준 1인당 세금을 포함하여 주중 런치 73,000원 디너 105,000원이다. 스테이크 하우스의 페어링 메뉴 중 로스트 터키의 가격은 42,000원이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업계, 추수감사절 맞아 칠면조 프로모션 풍성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는 추수 감사절과 홈파티가 많은 연말, 풍성한 식탁을 만들어줄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칠면조 요리인 ‘홀리데이 터키(Holiday Turkey)’를 12월 31일까지 포장 판매한다.

그랜드 델리가 선보이는 터키 요리는 호텔 전문 셰프가 터키를 깨끗이 손질해 허브 침수 염장법으로 12시간 이상 숙성한 뒤, 프리미엄 허브 버터를 발라 로스팅 오븐에 저온 조리해 터키의 육질을 부드럽게 살렸다. 포장 서비스로 제공해 간편하게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며 선물용으로도 좋다.

또한 구운 소시지, 무화과, 옥수수, 고구마, 밤, 아스파라거스, 미니사과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지블레 및 크렌베리 소스도 함께 포함된다. 터키 요리 외에도 ‘버지니아주 방식의 훈연 햄’, ‘문경 약돌돼지 갈비구이’, ‘북경식 로스트 오리’까지 홈파티에 적합한 테이크아웃 메뉴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호텔업계, 추수감사절 맞아 칠면조 프로모션 풍성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피스트에서는 추수감사절을 기념하고 가족, 친구들과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위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터키 투 고 (Turkey To Go)’를 선보인다.

첫 추수감사절 때 새 사냥을 갔던 사람들이 칠면조를 사냥해 요리해 먹기 시작한 것에서 유래된 추수감사절의 풍습에 따라 집에서 가족들과 모여 작은 파티를 여는 고객을 위해 5kg 상당의 칠면조 고기를 준비한다. 이와 더불어 더욱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구운 감자와 호박, 밤, 옥수수, 구운 마카로니 치즈, 감자 매쉬 등의 사이드 메뉴가 풍성하게 포함된다.

칠면조 고기뿐 아니라 최대 성인 6명이 거뜬히 즐길 수 있는 양이 제공되며 슈퍼 푸드 중 유일한 육류로 포함되어 있는 칠면조 고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가족, 지인과의 행복한 시간은 물론 건강까지 챙기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대표적인 저지방 고단백 식재료로 사랑받는 칠면조 고기를 즐긴 뒤 제철 과일 사과를 이용한 홀 사이즈의 애플 파이를 나누어 먹으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식사를 계획해보자.

11월뿐만 아니라 12월에도 ‘터키 투 고 (Turkey To Go)’를 만나볼 수 있어 연말 홈파티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구워져 나와 파티나 모임에서 추가적인 조리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는 ‘터키 투 고 (Turkey To Go)’는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며 3일 전 사전 예약 시에만 만나볼 수 있다.

◆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업계, 추수감사절 맞아 칠면조 프로모션 풍성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11월 추수 감사절을 맞아 가족 또는 친구들과 모여 함께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파티용 칠면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파티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된 루브리카의 투고 제품 외 올해 처음으로 나인스 게이트 업장에서도 즐길 수 있다.

나인스 게이트에서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서프 & 터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프’로 바닷가재, 새우, 우니, 가리비 등이 포함된 씨푸드 타워와 ‘터프’로 칠면조 구이 7.5kg를 셰프가 직접 고객 앞에서 맛보기 좋게 썰어 제공한다.

메인 메뉴와 곁들여 먹기 좋은 스트링 빈스 캐서롤, 붉은 양상추 찜, 로스트 감자, 케일 샐러드와 디저트로 피칸 파이도 포함된다. 업장에서 즐거운 파티를 위해 볼린져 브뤼 샴페인까지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최소 2일 전 예약은 필수이며 가격은 60만원이다(세금 봉사료 포함).

루브리카에서는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프리미엄 로스트 터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밤 스터핑, 크렌베리 소스, 그레이비 소스가 곁들여진 호주산 통 칠면조 구이는 7kg와 페퍼콘(말린 후추 열매) 소스로 풍미를 더한 미국산 프라임 립은 7kg으로 선보인다. 메인 메뉴에 매쉬드 포테이토와 양싹배추가 기본 사이드로 들어가며, 추가 주문 시 단풍시럽에 익힌 고구마, 허브 향의 감자 구이, 당근 볶음, 아몬드 버터를 곁들인 브로콜리, 베이컨을 곁들인 양배추 등 사이드 메뉴와 사과 파이, 호박 파이, 피카 파이 등 3종의 파이도 곁들일 수 있다. 최소 3일 전 예약은 필수이며 가격은 통 칠면조 구이 7kg 27만 5천원, 프라임 립은 7kg 72만원, 추가 사이드 메뉴 각 2만원, 파이 각 3만9천원이다(세금 포함).

◆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업계, 추수감사절 맞아 칠면조 프로모션 풍성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24일,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두 가지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추수감사절 갈라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최상급의 프라임 립과 더불어 추수감사절 대표 메뉴인 칠면조 구이를 매시 포테이토와 크랜베리 소스, 지블렛 소스, 스터핑(속을 채우기 위해 채소 등을 다져 만든 요리) 등의 사이드 메뉴와 함께 맛볼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내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호텔 셰프가 즉석 제공하며, 한식, 양식, 일식 등 기존 100여 가지 뷔페 메뉴도 즐길 수 있다.

풍성한 뷔페 메뉴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도 한 잔씩 제공된다. 상큼한 체리향과 에스프레소, 다크 초콜릿 느낌의 끝 맛이 특징인 레드 와인 ‘다크호스 카버네 쇼비뇽’과 과일향과 카라멜을 연상시키는 맛이 조화로운 화이트 와인 ‘다크호스 샤도네이’를 만나볼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22일 하루 진행되며 가격은 10만원이다.

아울러 그랜드 힐튼 서울은 추수감사절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을 앞두고 테이크 아웃 칠면조 요리를 선보인다. 홈 파티를 즐기는 이들의 메뉴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집에서도 근사한 식사를 대접할 수 있도록 호텔 셰프들이 준비한 칠면조 요리를 포장 판매한다.

테이크 아웃 칠면조 요리는 매시 포테이토, 크랜베리 소스, 지블렛 소스, 방울 양배추, 스터핑 등의 사이드 메뉴와 함께 제공되며, 최대 8명까지 즐길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알파인 델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5만원이다.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 만들어지는 칠면조 요리 특성상 이틀 전 사전 예약은 필수이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업계, 추수감사절 맞아 칠면조 프로모션 풍성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Banyan Tree Club & Spa Seoul) 의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가 추수감사절을 기념하고 가족 또는 친구들과 연말 홈 파티를 여는 고객을 위해 테이크 아웃 가능한 칠면조 구이를 선보인다.

이달 1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터키 투고 (Turkey To-Go)’ 프로모션은 칠면조 구이, 구운 야채, 매쉬드 포테이토, 크랜베리 소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매 시 그라넘에서 엄선한 레드 와인 1병을 증정한다.

테이크아웃 칠면조 구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그라넘 라운지에서 방문 픽업 또는 유료 배송 서비스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27만원 5천원 이며, 픽업일 기준 최소 3일전 예약 필수이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