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유니클로, 드레이프 소재를 활용한 여성 썸머 비즈니스룩 제안

기사입력 : 2019-06-11 09:22
+-
유니클로, 드레이프 소재를 활용한 여성 썸머 비즈니스룩 제안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여름 시즌 쿨비즈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드레이프 컬렉션(Drape Collection)’을 선보인다.

유니클로의 드레이프 컬렉션은 차분하게 떨어지는 우아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의 블라우스와 튜닉, 원피스 및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클래식한 정장의 딱딱함 없이도 단정한 느낌을 선사해 격식 있는 비즈니스 웨어로 활용하기 좋으며, 스타일링에 따라서는 편안한 데일리 룩으로도 내추럴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블라우스 제품들은 ‘이지 케어’ 가공 처리로 따로 다림질 없이도 관리가 쉬운 것이 장점으로, 데콜테 라인을 강조한 ‘드레이프 V넥 블라우스’, 크루넥과 벨 라인 소매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한 ‘드레이프 블라우스’ 등을 선보인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드레이프 프렌치 슬리브 튜닉’은 긴 기장의 치마나 바지와 함께 입으면 이번 시즌 트렌드인 ‘린 앤 롱(lean & long)’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비즈니스 캐주얼로 착용하기 좋은 ‘드레이프 크루넥 티셔츠’도 선보이며, 특히 온라인 스토어 특별 상품으로 캐미솔 원피스, 미니 원피스, 쇼트 팬츠 등 더욱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이프 아이템들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의 드레이프 컬렉션은 비즈니스룩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과 T.P.O.(시간·장소·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며 “특히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어스(Earth) 컬러부터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색상까지 컬러 또한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

유니클로의 드레이프 컬렉션 제품들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블라우스 29,900원, 튜닉 39,900원, 크루넥 티셔츠 12,900원 등이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일부 상품에 대해 기본 사이즈뿐만 아니라 성인용 XS~3XL 등 특별 사이즈도 판매한다.

임재영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