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부산맛집' 추천받고 100만원 행운의 기회... 썸뱅크, '썸패스로드' 진행

기사입력 : 2019-07-08 09:00
+-
▲네이버 검색창에 썸패스로드 검색하면 부산 관광지별 맛집 썸패스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검색창에 썸패스로드 검색하면 부산 관광지별 맛집 썸패스로드를 만나볼 수 있다.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모바일 특화 은행앱 썸뱅크가 부산여행 시 가볼만한 부산맛집을 추천하고 미식지원금 등을 제공하는 '썸패스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부산은 대표적인 여름휴가 여행지로 꼽힌다. 시원한 여름바다와 함께 각종 명소들, 즐비한 맛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여름 휴가를 맞아 부산여행을 계획하는 추세다.

썸뱅크는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부산맛집 소개 이벤트를 기획했다. 썸뱅크 직원들이 직접 꼽은 부산의 가볼만한 대표 여행지인 해운대, 서면, 남포, 광안리 일대의 맛집 16곳을 소개하는 것. 썸뱅크는 미리 16곳의 음식점과 제휴를 통해 간편 QR결제서비스 썸패스로 결제 시 유겟잇 쿠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16곳의 맛집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상금을 탈 기회도 제공된다.

네이버에서 '썸패스로드'를 검색한 후 간편 QR결제서비스 썸패스의 혜택을 맞추면 맛집에서 사용할 미식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QR결제 서비스인 썸패스는 썸뱅크 앱을 켜고, QR코드를 찍으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모바일 통장 충전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퀴즈를 맞춘 고객에게는 각 지역(해운대, 서면, 남포, 광안리)별 맛집서 사용할 상금 100만원(총 4명, 400만원)이 주어진다.

썸패스로드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당첨확률을 높이려면 되도록 퀴즈에 많이 참여하는 것이 유리하다. 썸뱅크 관계자는 "7월 여름휴가를 부산으로 떠나는 분들을 위해 썸패스로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통장개설부터 대출까지 앱에서 한번에 가능한 모바일은행 앱 썸뱅크는 최근 간편결제 서비스 썸패스를 선보였다. 현재 썸패스 가입고객 전원에게는 6,000원 쿠폰팩 100% 지급, 사용횟수에 따라 9,000원 쿠폰팩 추가증정 등, 사용횟수에 따라 최대 1만5,000원 상당 유겟잇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30% 소득공제, 사용금액의 0.3%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어 알뜰 혜택을 원하는 고객에 안성맞춤인 간편 결제 서비스다.

한편 썸패스로드 관련 퀴즈는 오는 8일 오후 9시에 열리는 '퀴즈쇼 잼라이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