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티몬, 타임커머스 알리미 앱 '타임워치' 런칭

기사입력 : 2019-09-06 16:44
+-
티몬, 타임커머스 알리미 앱 '타임워치' 런칭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티몬(대표 이진원)은 24시간 내내 돌아가는 티몬의 수많은 타임커머스 매장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원하는 시간대에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타임커머스 알리미 앱 ‘타임워치’를 런칭했다고 6일 밝혔다.

티몬은 매 시간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을 선보이는 타임커머스로 주목받고 있다. 모닝타임(아침 6시), 10분어택(아침 10시), 간식타임(오후 4시) 등 하루를 시간 단위로 쪼개 고객들이 어느 시간대에 접속하더라도 풍성한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타임 매장들을 운영중이다. 타임커머스가 활성화되면서 티몬 고객들은 새로운 상품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고 이전보다 자주, 습관적으로 티몬을 찾고 있다.

이에 티몬은 고객들이 수많은 타임커머스 매장의 혜택을 더 효율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타임워치’ 앱을 개발했다. 먼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정식 런칭해 구글앱스토어에서 ‘티몬 타임워치’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도 곧 배포할 예정이다. ‘타임워치’ 앱을 이용하면 24시간 돌아가는 티몬의 타임커머스 매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선호하는 프로모션을 골라 10분 전~정시까지 원하는 시간에 알림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다.

앞으로 티몬 고객들은 ‘타임워치’를 활용해 자신이 필요한 상품을 판매하는 시간에 맞춰 타임커머스 매장 방문을 하는 것이 매우 편해질 전망이다. 그동안 타임커머스가 급격하게 활성화되면서 쉴 틈 없이 쏟아지는 특가 상품과 혜택을 놓치는 고객들도 많았다. 타임워치 앱은 한 눈에 볼 수 있는 타임테이블과 알림 서비스까지 제공하므로, 그간 몰랐던 다양한 매장을 확인하고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등 고객들의 현명한 쇼핑생활을 돕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티몬은 타임워치 앱 런칭을 기념해 ‘티몬 타임워치로 만드는 똑똑한 구입습관’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타임워치 앱을 설치하고 알림 서비스를 설정하는 스크린샷을 찍어 SNS/블로그/카페에 공유한 후 티몬 내 이벤트 페이지 상품문의 게시판에 URL을 남기면 된다. 티몬은 999명의 고객을 추첨하여 적립금 3,000원을 제공한다.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적립금은 10월 14일에 지급할 예정이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고객들이 티몬 타임커머스의 수많은 혜택들을 최대한으로 누릴 수 있어야 진정한 타임커머스가 완성된다고 생각해 타임워치 앱을 개발했다”며 “깔끔하게 정리된 매장 목록과 알림 기능을 잘 활용해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