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넬(STEFANEL)은 1959년 생긴 이탈리아 니트웨어 전문 브랜드로, 고급 소재와 브랜드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도 1989년 론칭 후 30년 이상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GS샵은 ‘자신만의 가치와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이라는 스테파넬의 콘셉트가 GS샵의 고객들과 유사해 이번에 새로 파트너십을 맺어 신규 시즌을 전개하기로 했다.
스테파넬은 오는 25일 GS샵의 모바일라이브 방송인 ‘샤피라이브’에서 먼저 선보인 후, 이어 26일 GS샵의 대표 패션 프로그램인 ‘더컬렉션’에서 방송된다. 이후에도 GS샵을 통해 꾸준히 고객과 만날 계획이다.
22년 S/S 콘셉트는 일상이 런웨이가 되는 자신감 있는 스타일로, 8~20만원 대의 트렌치코트와 재킷, 니트, 원피스 등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GS리테일 패션사업부문장 안지현 상무는 “GS샵은 국내 고객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해 왔으며, 이번에 스테파넬이라는 이탈리아 브랜드를 단독으로 판매하게 됐다. GS샵은 22년 S/S 시즌에도 여러 개의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론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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