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사회성향상보호위원회, 법무공단 서부지소 심리상담 실시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 ‘내 인생 UP’주제 상담

기사입력 : 2014-12-29 11:02
+-
[공유경제신문 김민지 기자] [로이슈 부산경남취재본부=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서부지소(지소장 김대기)는 지난 26일 경남서부지소 3층 회의실에서 사회성향상보호위원회(회장 김남연)가 ‘내 인생 UP’이라는 주제로 서부지소 숙식대상자를 위한 심리 상담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회성향상보호위원의 위원들은 기초소양교육, 심리검사, 원예치료, 미술치료, 명상치료, 가족치료, 독서치료, 복지상담, 푸드 테라피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사회성향상보호위원회가‘내인생UP’이라는주제로법무보호공단경남서부지소숙식대상자들을상대로심리상담을하고있다.(사진제공=법무공단경남서부지소)
▲사회성향상보호위원회가‘내인생UP’이라는주제로법무보호공단경남서부지소숙식대상자들을상대로심리상담을하고있다.(사진제공=법무공단경남서부지소)
위원들은 법무보호공단 서부지소 대상자들이 자존감과 정서적으로 안정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김남연 회장은 “모두가 한해를 되돌아보고 다가올 새해를 맞이하며 행복할 때, 누군가는 더 쓸쓸하고 가족이 그리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것”이라며 “여러분이 심리 상담에서 인생을 UP하기 위한 다짐을 지킬 수 있도록 응원 하겠다”고 말했다.

김대기 지소장은 “좋은 사람들과 함께 살아간다는 것은 참 행복한 일인 것 같다. 앞으로 가고자 하는 길에 따뜻하고 희망찬 일만 가득하고, 유종의 미를 거두는 행복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민지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