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법무공단부산지부, 김수창ㆍ변정운ㆍ이승우ㆍ김철섭 보호위원 표창

법무공단부산지부, 재사회화위원회 정기총회 개최

기사입력 : 2015-01-13 11:01
+-
[공유경제신문 김민지 기자] [로이슈 부산경남취재본부=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재사회화위원회는 12일 플라밍고호텔에서 이길호 회장과 보호위원, 윤진화 공단 부산지부장 및 담당직원, 직능별 보호위원회 회장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법무부재사화회위원회정기총회를개최하고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부산지부)
▲법무부재사화회위원회정기총회를개최하고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부산지부)
총회에서는 교정기관 출소자의 성공적인 사회복귀 지원을 위해 묵묵히 봉사활동을 해 온 김수창, 변정운, 이승우, 김철섭 보호위원 등에게 공단 이사장 표창을 전수했다.

아울러 2014년 위원회 활동사항에 대한 결산과 감사에 이어 부산지부 보호사업비 지원에 대한 결의도 있었다.

이길호 회장은 “작년 우리 재사회화위원회의 외형이 확대되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 올 수 있었던 힘은 우리 보호위원들이 솔선수범하는 노력의 결과였다”며 “올해도 출소자 선도보호에 노력하여 밝은 사회를 만들어 가자”고 인사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재사회화위원회는 2008년에 공단 최초로 결성됐다.

부산지부 생활관 출소자의 취업 지원, 기초생활비 지원, 사회성 향상 교육 지원 등 출소자의 안정된 사회진출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김민지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