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창원준법지원센터, 청소년 보호관찰대상자 장학금 전달

박관수 창원지검 형사2부장 등 참석

기사입력 : 2016-02-02 16:16
+-
[공유경제신문 김민지 기자] [로이슈 부산경남취재본부=전용모 기자] 법무부 창원준법지원센터(소장 김행석)는 2일 강당에서 설 명절 청소년 보호관찰 대상자를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자리에는 창원지방검찰청 박관수 형사제2부장, 법사랑위원 창원지역연합회 강대창 회장, 보호관찰위원협의회 김환태 위원장, 청소년 보호관찰 대상자 등 50명이 참석했다.

▲모범청소년대상자20명에게장학금등680만원전달하고기념촬영.(사진제공=창원준법지원센터)
▲모범청소년대상자20명에게장학금등680만원전달하고기념촬영.(사진제공=창원준법지원센터)
법사랑 위원 창원지역연합회의 후원으로 모범청소년 대상자 20명에게 장학금 및 선물세트 등 총 680만원 상당을 전달하고, 사랑의 온정을 전했다.

법사랑위원 창원지역연합회 강대창 회장은 “지난 실수를 타산지석(他山之石)으로 삼아 행복한 미래를 위하여 정진하면 더 나은 발전이 있다”며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창원준법지원센터(창원보호관찰소) 김행석 소장은 “매년 잊지 않고 어려운 청소년 대상자를 지원해 주고 있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원이 필요한 대상자를 적극 발굴해 장학금 지원, 경제구호 등 맞춤형 원호를 통해 재범방지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민지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