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가 지난 27일 강남 직영점에서 진행한 6월 홈데코 클래스 ‘가구 없이 꾸미는 홈 스타일링, 패브릭 인테리어 정복하기’를 성료했다.
이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프로그램을 구성, 약 2시간 동안 이론적인 강의와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더 많은 고객과의 공유를 위해 체리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도 함께 진행됐다.
1부에서는 침구 소재의 종류 등 패브릭 용어와 라이프 스타일 및 체형에 맞는 침구선택 요령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패브릭의 컬러와 소재, 향기 등을 활용해 시원한 침실 환경을 만드는 실질적인 홈데코 팁을 제공하고 침실 꾸미기를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체리쉬는 이번 행사와 함께 체리쉬의 슬립디 브랜드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 약 10만 원 상당의 맞춤형 슬립디 수면키트를 선물로 증정했다.
체리쉬가구 관계자는 “여름철 고객의 시원한 침실 인테리어와 완벽한 수면 공간 연출을 위해 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는 다양한 행사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 월 말에 진행되는 홈데코 클래스는 7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여름철 가구 없이 침구 등의 패브릭으로 완성하는 침실 인테리어에 대해 알려주는 행사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