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뷰티& life] 개그우먼 김숙 ‘다이어트, 이번 생엔 끝내자’ 바이럴 영상 100만 뷰 돌파 눈길

기사입력 : 2017-08-08 16:47
+-
(사진=뉴스킨 코리아 제공)
(사진=뉴스킨 코리아 제공)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마이크 켈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선보인 체계적인 체중조절 프로그램 ‘에이지락 TR90(티알나인티)’ 캠페인 바이럴 영상이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많은 여성들에게 ‘갓숙’으로 불리며 ‘걸크러시(Girl Crush)’ 매력을 발산하며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개그우먼 김숙이 누구나 경험해봤을 법한 다이어트 상황을 코믹하게 그려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 이번 생엔 끝내자’를 주제로 ‘강냉이 다이어트’, ‘에어 다이어트’, ‘파란 안경 다이어트’ 총 3편의 영상을 통해 ‘현실 다이어터’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그려내 공감된다는 의견이 많았다.

영상에서 김숙은 강냉이만 먹으면 살이 빠질 줄 알았지만 오히려 몸무게가 늘어 좌절하는 모습, 고기를 먹는 대신 삼겹살 영상이 플레이되는 스마트폰을 보며 위안을 삼는 모습, 식욕을 떨어뜨리기 위해 파란색 안경을 쓰고 생일 케이크를 바라보지만 결국 케이크를 먹게 되는 모습 등을 실감나게 연기했다.

무조건 굶는 식의 잘못된 다이어트는 그만두고 이제부터는 보다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전달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캠페인을 통해 에이지락 TR90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개그우먼 김숙은 특유의 표정과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즉흥적인 애드리브까지 선보이며 영상의 콘셉트를 실감나게 살리는 등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김숙은 지난달 19일 바이럴 영상 50만 뷰를 기념하여 함께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총 90명의 소비자에게 선물하기 위해 90개의 ‘TR90 쉐이크’에 자필 사인을 담는 공약을 실천하기도 했다.

뉴스킨 파마넥스 마케팅팀 황지연 팀장은 “이번 캠페인 바이럴 영상을 통해 건강하고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하자는 메시지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갓숙’이라는 애칭답게 뛰어난 표정연기와 상황에 맞는 애드리브로 시종일관 유쾌하게 촬영에 임해준 김숙 씨 덕분에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