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골프존카운티, 가을 맞이 그린피 할인 이벤트

기사입력 : 2017-08-14 08:52
+-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지난 3월 론칭한 티스캐너 앱이 골프 성수기인 가을을 앞두고 골퍼들을 위한 그린피 최대 9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골프장 부킹앱 ‘티스캐너’의 5차 타임세일 이벤트는 오는 16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골프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9월 주말 티타임을 최소 4만원(4인 기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골프장은 골프존카운티 안성Q, 골프존카운티 선운, 골프존카운티 청통 등 이며, 예약 가능한 티타임 날짜와 가격 등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올해 11월까지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실시되며 다음 이벤트는 9월 13일 수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티스캐너는 현재 앱,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매주무료 이벤트’ 와 ‘1만원 할인권 100%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티스캐너로 골프존카운티 전국 5개 골프장(골프존카운티 안성Q/W/H, 선운, 청통)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마친 고객에게는 렉서스 NX300h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골프장카운티는 이번 달부터 전라남도 화순의 무등산컨트리클럽 임차 운영을 개시하였으며, 골프존카운티만의 골프장 운영 노하우와 빼어난 무등산 레이아웃을 바탕으로 골프와 IT, 문화를 결합한 차별화된 골프장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