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X PASS’는 원하는 운동, 자기관리를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이다.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원하는 만큼의 PASS를 구매하고, 30가지 이상의 종목을 전국 4,000여개 제휴시설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2016년 B2C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멤버십회원수 26만명을 넘기며 운동다이어트 멤버십 분야 국내 1위를 고수하고 있는 TLX PASS는 전국 4,000여 제휴시설 정보와 865만회에 달하는 누적 이용횟수를 기록하고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