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국내 금융사 및 고객대상 대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실시했다. BC카드를 이용하는 실제 고객으로 구성된 △ 고객패널제도는 지난 2008년 처음 도입이래 고객 관점 상품 안내장 용어 변경 등 160건의 아이디어가 실제 업무에 반영됐다. 아울러 고객편의를 위해 △ 콜센터 내 고객민원 One-Stop 서비스를 구축하여 민원처리시간을 줄였고 △ 장애인고객 응대가이드도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올해에는 △ 여행항공권(여행엔BC) △ 대학로 공연∙맛집(그곳엔BC) △ 도서문화(독서엔BC)관련 할인 등 고객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신규 마케팅도 진행했다.
채종진 BC카드 대표이사 사장은 “카드업계 최초로 국가고객만족도 10년 연속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가치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경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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