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다날 ‘휴대폰결제 포인트’ 특허 등록, 통신3사 서비스 개시

기사입력 : 2017-12-12 09:59
+-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글로벌 결제전문기업 다날은 국내 통신3사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폰 결제시 포인트를 제공하는 ‘달코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다날은 최근 ‘포인트 적립 및 관리가 가능한 휴대전화 소액결제 처리대행 서비스 장치 및 그 동작방법’에 관한 특허를 등록하면서 관련 기술이 적용된 신개념 ‘달코인’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에 따라 고객이 달코인 서비스에 가입한 후 다날 제휴 가맹점에서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결제와 동시에 이용 금액의 0.1%~0.05%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또한 적립금은 500포인트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다날은 또 달코인 홈페이지를 통해 포인트 적립 및 사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다날은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와 제휴 이벤트로 달콤커피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달코인 회원 가입시 1000포인트를 모든 고객에게 증정하고, 달콤커피 앱에서 충전 및 구매 등 휴대폰 결제시 다이슨 진공청소기, 카카오미티 AI스피커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달코인 이벤트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달코인 홈페이지 또는 달콤커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