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흥국생명 ‘(무)실적배당형연금전환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기념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 2018-02-01 17:46
+-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흥국생명은 1일 ‘(무)실적배당형연금전환특약’의 흥행을 이어가기 위한 가두캠페인을 진행했다.

흥국생명의 ‘(무)실적배당형연금전환특약’은 생보사로서는 최장 기간인 9개월의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한 상품으로 고혈압 및 당뇨를 가진 유병자에 대한 연금사망률을 개발하여 유병자들에게도 합리적인 연금을 제공할 수 있게 한 흥국생명만의 독자적인 상품이다.

이번 가두캠페인에는 본사 직원들과 법인, TM, GA, 방카매니저들은 물론 전국에 있는 사업부 직원들과 설계사들까지 동참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각 지역의 가까운 지하철역 및 번화가에 모여 ‘(무)실적배당형연금전환특약’의 주요 내용이 담긴 상품안내장과 배타적사용권 획득 기념 핫팩을 고객들에게 전달했다.

가두캠페인에 참여한 흥국생명 관계자는 “추운 날씨지만 캠페인을 통해 나눠드린 핫팩으로 고객들이 좀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란다”며, “아울러 이번 가두캠페인으로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한 (무)실적배당형연금전환특약의 흥행이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흥국생명의 ‘(무)실적배당형연금전환특약’은 (무)베리굿(Vari-Good)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체증형), (무)베리굿(Vari-Good)변액유니버셜GI보험, (무)베리굿(Vari-Good)변액저축보험(방카채널), (무)베리굿(Vari-Good)변액연금보험(GA채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