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L7 호텔, ‘Magical Holiday’ 패키지 실시

기사입력 : 2018-02-05 09:08
+-
L7강남 슈페리어 이미지.(사진=호텔롯데)
L7강남 슈페리어 이미지.(사진=호텔롯데)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호텔 L7명동, 강남, 홍대에서 설 연휴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마법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Magical Holiday 패키지’ 2종을 오는 18일까지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Magical HolidayⅠ’ 패키지를 추천하는데 2017년 최고의 화제작이자 2018년 한국뮤지컬어워즈 9개 부분에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을 인정 받은 뮤지컬 ‘레드북’ R석 예매권 2매와 슈페리어 객실 1박이 제공된다.

스탠다드 객실 1박, 롯데시네마 예매권 2매, 조식2인이 포함된 ‘Magical Holiday Ⅱ’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호텔 조식으로 여유롭게 하루를 시작한 후, 설 연휴를 앞두고 개봉하는 대작 영화들을 감상하며 즐거운 휴일을 보낼 수 있다. 가격은 14만 5천원으로 L7명동, 강남, 홍대 모두 동일하며 세금 별도이다.

또한 롯데호텔 멤버십 프리빌리지 회원이라면 10%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프리빌리지는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으로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또는 호텔 현장에서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은 L7명동, L7강남에 이어 지난 1월 31일 서울 마포구 양화로에 L7홍대를 오픈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