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마스터카드, 해외여행객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기사입력 : 2018-02-12 10:29
+-
마스터카드가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이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스터카드가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이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마스터카드가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이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12일 밝혔다.

마스터카드 고객은 호텔, 면세점, 렌터카, 가맹점 등 여행 관련 업종에서 할인 등의 혜택을 설 연휴를 포함, 연중 폭넓게 누릴 수 있다.

먼저 마스터카드는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트립닷컴과 제휴를 맺고 고객에게 호텔 예약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숙박비는 호텔스닷컴의 경우 8~12%, 익스피디아는 12%, 트립닷컴은 6%가 각각 할인된다.

호텔 예약과 항공권 예매를 마친 고객은 출국 전 면세점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고객은 신라면세점에서 멤버십 카드에 따라 5~15% 할인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멤버십 카드는 본인 여권과 마스터카드만 소지하면 서울, 제주, 인천공항 신라면세점에서 바로 발급된다.

렌터카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마스터카드 고객은 허츠(Hertz) 이용 시 최대 10%가 할인된다.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및 유럽의 허츠 직영점에서는 최대 10%와 미화 15달러가 추가 할인된다. 고객이 소지한 마스터카드 종류에 따라 차량 1~2등급 상향 렌트도 가능하다. 렌탈카스 이용 고객은 5%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마스터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