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하나카드, 금호리조트 최대 34% 할인 이벤트

기사입력 : 2018-02-19 08:56
+-
하나카드, 금호리조트 최대 34% 할인 이벤트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하나카드가 손님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음 달 말까지 금호리조트 최대 34%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금호리조트 통영∙화순∙설악∙제주를 대상으로 객실 최대 34% 할인 및 사우나권 2매를 제공한다. 객실타입은 패밀리∙스위트 2가지로 할인율은 13~34%까지 요일과 객실타입에 따라 다양하다. 객실은 사전 전화예약이 필수이며, 객실 예약 시 사우나권 2매를 증정한다. 특히, 금호리조트 제주는 조식 2인까지 포함하여 혜택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금호리조트 제주와 화순의 경우 실내 워터파크인 아쿠아나에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여 손님들이 더욱 특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제주 아쿠아나는 이달 말까지 입장권을 본인 및 동반 1인에 한하여 1만원 특가에 제공하고 추가 동반인은 50% 할인하며, 3월 한달 간은 본인 및 동반 1인에 한하여 40% 할인한다. 화순 아쿠아나에서는 3월 말까지 본인 및 동반 1인에 한해 입장권을 30% 할인한다.

이벤트 혜택은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하나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적용되므로 손님들은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