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미인록, 여름휴가철 맞아 기미잡티제거에 특화된 미백기능성화장품 선봬

기사입력 : 2018-06-28 16:47
+-
미인록, 여름휴가철 맞아 기미잡티제거에 특화된 미백기능성화장품 선봬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인록’이 여름휴가철에 대비해 기미잡티제거에 특화된 미백기능성화장품 라인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최근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되면서 더욱 꼼꼼한 스킨케어의 필요성이 절실해지고 있다. 장마 후에는 자외선이 더 강해지므로 강한 자외선에 눈밑기미, 색소침착, 주근깨가 심해지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특히 여름휴가철에는 장시간 야외활동으로 피부 수분이 부족해지고, 색소 침착이 일어나기 쉬운 만큼 미리 보습, 미백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이에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인록’은 기미치료법이나 기미주근깨 없애는 방법에 관심이 많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미백팩 라인 ‘장희빈미안법’(기미팩)과 미백에센스 ‘장희빈에센스’, ‘잡티비누’, ‘수로부인미안법’(보습팩) 등의 꾸준한 사용을 제안했다.

먼저 장희빈미안법은 감초, 녹두, 율무, 쌀겨, 팥, 진주 등 12가지 천연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냈으며, 화학 성분이 없는 만큼 피부과기미치료 이후에도 미백화장품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주름개선∙미백기능성화장품인 ‘장희빈에센스’는 EGF성분을 함유한 올인원 에센스로 정제수를 넣지 않았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알파-비사보롤 함유로 미백기능성을 더했다. 베타인, 히알루론산 천연 보습인자와 바르는 보톡스라 불리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식약청 인증 주름기능성 원료 아데노신 등을 다양하게 담아낸 점도 핵심 경쟁력이다.

다음으로 ‘수로부인미안법’은 쉽게 거칠어지는 예민한 피부, 건성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보습팩으로 해초, 톳, 검은콩 등 자연성분이 담겨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미인록 관계자는 “여름 피부 고민에 따라 장희빈미안법, 수로부인미안법을 사용하고, 잡티비누(기미, 미백천연비누)로 꾸준히 세안한다면 맑고 투명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미잡티레이저후기에 관심을 갖고 내게 맞는 스킨케어제품을 찾고 있다면 천연성분 함유 여부, 기미제거에 효과적인 성분들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앞으로도 누구나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을 손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천연화장품 연구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인록은 6~8월 여름 시즌을 맞아 천연비누 증정 이벤트, 신규가입 회원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8월 31일까지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8종 천연비누(노니, 병풀, 어성초, 녹두, 살구씨 등) 중 1종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7월 31일까지 미인록에 신규가입한 회원에게는 기존 포인트보다 2배인 4,000p와 4% 구매 적립금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현진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