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인록’은 기미치료법이나 기미주근깨 없애는 방법에 관심이 많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미백팩 라인 ‘장희빈미안법’(기미팩)과 미백에센스 ‘장희빈에센스’, ‘잡티비누’, ‘수로부인미안법’(보습팩) 등의 꾸준한 사용을 제안했다.
먼저 장희빈미안법은 감초, 녹두, 율무, 쌀겨, 팥, 진주 등 12가지 천연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냈으며, 화학 성분이 없는 만큼 피부과기미치료 이후에도 미백화장품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주름개선∙미백기능성화장품인 ‘장희빈에센스’는 EGF성분을 함유한 올인원 에센스로 정제수를 넣지 않았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알파-비사보롤 함유로 미백기능성을 더했다. 베타인, 히알루론산 천연 보습인자와 바르는 보톡스라 불리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식약청 인증 주름기능성 원료 아데노신 등을 다양하게 담아낸 점도 핵심 경쟁력이다.
다음으로 ‘수로부인미안법’은 쉽게 거칠어지는 예민한 피부, 건성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보습팩으로 해초, 톳, 검은콩 등 자연성분이 담겨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미인록 관계자는 “여름 피부 고민에 따라 장희빈미안법, 수로부인미안법을 사용하고, 잡티비누(기미, 미백천연비누)로 꾸준히 세안한다면 맑고 투명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미잡티레이저후기에 관심을 갖고 내게 맞는 스킨케어제품을 찾고 있다면 천연성분 함유 여부, 기미제거에 효과적인 성분들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앞으로도 누구나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을 손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천연화장품 연구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인록은 6~8월 여름 시즌을 맞아 천연비누 증정 이벤트, 신규가입 회원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8월 31일까지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8종 천연비누(노니, 병풀, 어성초, 녹두, 살구씨 등) 중 1종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7월 31일까지 미인록에 신규가입한 회원에게는 기존 포인트보다 2배인 4,000p와 4% 구매 적립금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현진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