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는 설립초기부터 ‘수험생들이 집중학습을 하기 위해 찾는 공간’이라는 독서실의 기능적인 부분을 강조한 독서실 인테리어로 각광을 받아왔다. 화려한 상업공간같은 인테리어보다는 차분하고 안정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수험생들이 집중학습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것이 하우스터디 독서실들의 특징이었다.
최근 하우스터디가 출시한 ‘독서실 인테리어 Ver.3'은 그동안 하우스터디 많은 가맹점들을 개설하면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업그레이드 된 독서실 인테리어 모델로 최근 가맹계약을 하는 독서실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출시한 ‘독서실 인테리어 Ver.3'은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최대한 살리면서 젊은 수험생들의 취향에도 맞춘 인테리어가 독서실 전반에 표출되었다.
고급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동경을 마감재로 사용해서 전체적인 인테리어 분위기를 고급화시켰고, 웨인스코팅 이중몰딩과 모던팬던트를 사용, 마치 갤러리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통해 차분함을 강조했다.
여기에 네온사인을 이용한 실내 사인물을 통해 독서실을 이용하는 젊은 수험생들의 취향에맞게 세련된 느낌도 반영했다. 특히 자유석 공간에는 우드(Wood) 소재의 아트월을 넣어 좀더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했다.
한마디로 하우스터디의 ‘독서실 인테리어 Ver.3'은 독서실 전체적인 고급스러움은 더욱 강조하면서 독서실을 이용하는 수험생 회원들의 취향과 심리적인 안정화를 추구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독서실의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이와관련해 하우스터디 가맹본부 안성빈 부장은 “하우스터디가 이번에 선보이는 ‘독서실 인테리어 Ver.3'은 그간 하우스터디가 진행해오고 발전시켜 온 기능에 충실한 독서실 인테리어의 장점을 더욱 살려서 고급스러우면서도 안정적인 느낌을 최대한 강조한 새로운 콘셉으로 준비되었다.”라며 “최근 하우스터디 독서실 창업을 희망하는 신규 가맹점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도 독서실 인테리어의 노하우가 제대로 녹아들어가 있으면서도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까지 살린 특징에 대해 좋게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하우스터디의 ‘독서실 인테리어 Ver.3'은 최근 신규로 개설되고 있는 하우스터디 가맹점들의 인테리어에 적용되고 있으며, 가장 프리미엄 독서실다운 인테리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성민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