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무주군 무풍면에 위치한 무주 커플펜션, 무주 가족펜션, 무주 수영장펜션인 ‘알로프랑스 펜션’은 청정 자연 무주의 고즈넉한 아름다움을 온전히 느낄 수 있으면서도 마치 프랑스 시골 마을로 여행을 떠나온 듯한 색다른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어 여행자들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또한 이곳은 무주계곡펜션, 무주구천동펜션, 수영장 있는 무주 펜션을 찾는 이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할만한 이곳은 총 11개의 복층형 커플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객실마다 각종 생활 집기와 취사도구를 꼼꼼히 마련하여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다.
또한 쌓인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노천 제트 스파와 개별 데크에서 오붓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독립형 바비큐 시설, 불을 켜지 않아도 아늑한 느낌을 주는 벽난로 등을 갖추고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여름휴가는 물론 생일,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도 다양한 이벤트 서비스를 신청하여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알찬 부대시설 또한 무주 ‘알로프랑스 펜션’의 장점이다. 객실마다 마련된 노천 스파를 비롯해 무주의 깨끗한 청정수로 가득 채운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어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넓은 풀 사이드에서는 일광욕을 즐기거나 티타임을 즐길 수 있으며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도 놓쳐선 안 되겠다. 또한 펜션 바로 옆에 깨끗한 무주 구천동 계곡이 시원하게 흐르고 있어 계곡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수영장과 계곡을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으니 무더위 날리는 여름휴가로 이보다 좋을 수 없겠다. 아름다운 테라스를 갖춘 펜션 전용 카페와 상쾌한 삼림욕을 만끽할 수 있는 계곡 산책로 등 모처럼의 여유를 만끽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갖기에 제격이다.
이처럼 머무는 곳곳마다 섬세하고 아름답게 꾸며진 커플펜션, 가족펜션 ‘알로프랑스 펜션’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무주 알로프랑스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민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