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와 협업해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자수정, 루비의 첫 글자를 따서 만든 ‘D.E.A.R (Diamond-Emerald-Amethyst-Ruby) 반지’에서 영감을 얻었다. LG생활건강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제품 디자인에 이들 보석을 재현해 아름다움을 더했다고 밝혔다.
이번 D.E.A.R 에디션은 화이트, 그린, 퍼플, 레드의 네 가지 주얼리 컬러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는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주는 오휘의 독자적인 시그니춰 29 셀 성분에 고급스러운 금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피부에 깊이감 있는 성장 에너지를 불어넣는 활력 성분이 고농축된 앰풀로 부드럽고 빠르게 피부에 스며들어 생기 있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와 함께 더 퍼스트 라인을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셀 에센셜 소스, 스킨 소프너, 에멀전, 에센스, 크림 인텐시브, 아이크림’ 증정 제품까지 함께 구성해 D.E.A.R 반지의 디자인이 적용된 패키지에 담았다.
오휘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19세기 유럽에서 사랑받은 네 가지 보석의 첫 글자를 딴 D.E.A.R. 반지의 마음을 담았다"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던 낭만적인 D.E.A.R. 반지처럼 소중한 분께 특별한 의미를 전하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