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빠질 수 없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벨트백을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기존의 벨트백으로 출시된 제품뿐만 아니라 벨트와 결합해 벨트백처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포함해 10개의 베스트 상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MCM의 18 AW 컬렉션 제품으로 완벽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롯데 팝업 스토어를 통해 처음 공개하는 스타트 로덴 라인의 벨트백, 버켓백은 가볍고 부드러운 천연 압축 유럽산 양모 소재를 활용한 제품으로 작은 사이즈로 따뜻한 겨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MCM의 여행용 가방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소프트 베를린 라인, 클러치와 백팩이 결합된 트릴로지 스타크 백팩 라인, 샴페인 골드 비세토스 라인 등도 선보인다. 또한 11월 중순부터는 MCM이 페스티브(FESTIVE) 시즌을 맞아 ‘눈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A Feast For Your Eyes)’ 라는 테마 아래 출시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
MCM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 파티룩을 화려하게 마무리해주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MCM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바탕으로 클래식한 실루엣, 반짝이는 소재, 생동감 있는 패턴 등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모자이크 크리스탈’ 라인, ‘퀼티드 스터드’ 라인, ‘스카이옵틱 비세토스 라인’을 팝업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MCM은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70만원 이상 구매 시 MCM 엔벨롭 파우치를, 8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MCM 스와보르스키 스티커를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MCM 라운드 파우치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리플렛 소지 후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MCM KOREA SNS를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MCM 노트를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MCM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MCM의 18 A/W 컬렉션과 홀리데이 컬렉션을 국내외 소비자들이 직접 착용하고 접해볼 수 있어 연말 파티 스타일링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MCM 제품으로 페미닌 글램룩, 트렌디한 클래식 스타일 등을 연출해 업그레이드 된 파티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