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오는 4월30일까지 진행되며 영플러스 통장·적금이나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만 19세 이하 YOUNG & KIDS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서포트 온리 베이비(Support only Baby)' 이벤트는 아이사랑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아이사랑 영플러스 적금에 신규 가입한 대구광역시가 주소지인 0~5세 고객을 대상으로 1인당 1만원씩 출산 장려금을 지급하는 행사다.
DGB대구은행은 2016년 대구시, 초록우산재단과 함께 '아이사랑 통장갖기'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본 이벤트 역시 초록우산재단과 대구시 후원으로 진행된다. 1인 1계좌에 한하며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확인가능 서류를 지참해 DGB대구은행 전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서포트 유어 드림(Support your Dream)'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영플러스 적금에 가입한 19세 이하 고객에게 장학금과 리틀소시움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DGB대구은행 영플러스 적금은 최고 금리 2.56%(2018년12월7일기준 최고 우대이자율 0.5%p 포함) 상품으로 가입금액은 월 1만원 이상~50만원 이하, 가입기간은 1년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에 가입한 19세 이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11명에게 장학금(1등 50만원 1명)을 200명에게 리틀소시움 입장권(6~13세 고객)을 증정한다.
더블 찬스(Double Chance) 이벤트로 주택청약종합저축 및 영플러스 적금 5만원 이상 신규 가입고객 전원에게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봉제 필통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설 연휴 직후 세뱃돈 저축, 신학기 저축습관 장려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 가능한 DGB대구은행 유소년 장려 상품에 가입하고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bsk@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