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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새봄맞이 고객사랑 가두캠페인’ 전국 동시 실시

광화문 일대 등에서 시민들에게 꽃씨와 미니화분 등 나눠

기사입력 : 2019-03-15 0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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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부터) 박태선 HR·업무지원부문 부행장, 장미경 자금운용부문 부행장, 정용석 농업·공공금융부문 부행장, 우진하 금융노조 NH농협지부 위원장, 이대훈 은행장, 마재근 금융노조 NH농협지부 수석부위원장, 이창호 수석부행장,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 손병환 NH농협금융지주 사업전략부문장, 남영수 디지털금융부문 부행장, 서윤성 금융소비자보호부문 부행장.
(왼쪽부터) 박태선 HR·업무지원부문 부행장, 장미경 자금운용부문 부행장, 정용석 농업·공공금융부문 부행장, 우진하 금융노조 NH농협지부 위원장, 이대훈 은행장, 마재근 금융노조 NH농협지부 수석부위원장, 이창호 수석부행장,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 손병환 NH농협금융지주 사업전략부문장, 남영수 디지털금융부문 부행장, 서윤성 금융소비자보호부문 부행장.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14일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이대훈 은행장과 우진하 노조위원장,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 등 경영진과 노동조합, 직원들이 함께 ‘새봄맞이 고객사랑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점심시간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꽃씨와 미니화분 등을 나누어 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고, 광화문 뿐만 아니라 전국의 영업본부 및 영업점에서도 실시했다.

이대훈 은행장(오른쪽)이 어린이에게 화분을 건네고 있다.
이대훈 은행장(오른쪽)이 어린이에게 화분을 건네고 있다.


사은품 배부와 더불어 윷놀이와 룰렛 돌리기 등의 체험행사를 마련해 참여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고, 시민들을 대상으로 금융상담 창구도 운영하며 고객편의를 높였다.

이대훈 은행장은 “생동하는 봄을 맞아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함께 참여한 우진하 노조위원장도 시민들에게 화분과 꽃씨를 나눠드리며 “고객에게 힘이 되는 100% 민족자본 NH농협은행을 이용해 달라”고 전했다.

김봉수 기자 bsk@seconom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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