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신한은행 ‘2019 행운팡팡’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이벤트

추첨 통해 공기청정기, 백화점상품권, 워터파크 가족 이용권 등 선물

기사입력 : 2019-03-29 14:09
+-
신한은행 ‘2019 행운팡팡’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이벤트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2019 행운팡팡’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이벤트를 4~5월 두달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두달간 신한은행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한 고객 중 잔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200명을 추첨해 ▲공기청정기 ▲백화점상품권 ▲치킨세트 등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은 영업점 창구, 신한 쏠(SOL) 외에도 신한금융그룹의 통합 금융플랫폼인 ‘신한플러스’에서도 가능하다. 특히 3월말 기준으로 신한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미보유 고객이 신한플러스를 통해 가입할 경우 마이신한포인트 5000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가정의달 5월에는 자녀명의 통장을 개설한 부모 등 주택청약종합통장을 대리 신규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명을 더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워터파크 가족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가입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가족관계 확인서류와 거래 인감을 지참하면 대리 신규가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청약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개편돼 통장 가입자 수가 늘어나고 있다”며 “지난해 7월 출시된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의 경우 일반 청약저축 대비 높은 금리와 비과세 혜택으로 젊은 청년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bsk@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