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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마케팅 동의 참여 고객 경품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 2019-04-12 1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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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마케팅 동의 참여 고객 경품 이벤트 실시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삼성생명은 이달 말까지 마케팅 동의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족보장 체크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보장자산 분석을 통해 인생의 리스크 대비에 부족한 부분은 없는지 파악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장분석 서비스를 위해 마케팅 동의를 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드레서(1등,4명), 공기청정기(2등 10명), 백화점 상품권(3등, 100명), 커피 쿠폰(4등, 1,000명)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삼성생명은 이번 이벤트에 앞서 지난 2월에 스크래핑 기술을 적용한 ‘퍼펙트 보장분석’시스템을 오픈해, 타 보험사 가입 내역도 분석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 시스템을 활용해 고객의 가입상품에 대한 납입보험료, 보장내역 등 최신정보를 실시간으로 조회하여 고객에게 맞춤 보장분석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5월 중 발표한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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