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의 컨셉은 “안전운전 할인특약”, “첨단안전장치 할인특약” 등 다양한 보험료 할인 특약과 함께 “1:1전담상담서비스”, “차보다 사람먼저 긴급출동서비스” 등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할인 특약과 든든한 서비스가 많다는 점을 메인모델인 윤아가 1명에서 2명, 2명에서 4명, 4명에서 8명으로 복제되어 생겨나는 비주얼을 통해 표현하였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다양한 강점을 상큼한 윤아의 모습을 통해 부각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번 광고의 포인트는 중독성 있는 CM Song에 맞춰 발랄한 안무를 소화해 내는 윤아의 모습이다. 2018년 광고에서 첫 선보인 `귀요미쏭`을 편곡한 “할인 더하기 할인” Song 은 2019년 [뉴트로] 열풍에 맞춰 스윙 재즈 풍의 곡으로 새롭게 리메이크 하여 세련됨을 더하였다. 안무는 얼핏 단순해 보이지만 윤아가 복제되는 모습을 CG로 표현하기 위해서는 정해진 앵글과 시간 동안 한 치의 오차 없이 동선을 정확히 맞춰야 하는 일이라 결코 쉽지만은 않은 작업이었다. 하지만 모델 윤아는 베테랑 걸 그룹 출신답게 어려운 촬영도 능수능란하게 소화 해 내어 촬영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기도 하였다.
윤아와 함께 한 새로운 TV 광고는 5월 1일부터 케이블 TV 와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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