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D.N.A’는 KB금융그룹과 대학생들이 함께하는 협업활동을 통해 혁신적인 디지털 금융 아이디어 발굴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팀을 의미하며, 지난 해 활동한 ‘KB D.N.A 1기’ 가 도출한 개선 아이디어 58건 중 무려 45건이 실제 서비스에 반영되었을 만큼 훌륭한 활동 성과를 보여주었다.
‘KB D.N.A 2기’는 1차 서류심사 및 2차 경쟁PT의 치열한 경쟁속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총 20명(5팀)의 대학생들이 선발되었으며, 앞으로 약 5개월 간 KB플랫폼(APP/WEB) 개선 및 신규 디지털 사업 아이디어 발굴 등의 활동을 해나갈 계획이다.
모든 팀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및 활동공간을 지원해 주며, 활동결과에 대한 평가 결과 최우수팀에게는 포상금과 함께 내년 초 개최되는 해외 디지털 컨퍼런스에 직접 참관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KB금융지주 관계자는 “KB D.N.A 프로젝트 활동을 통해 그룹 내 디지털 서비스를 고객 중심의 시각으로 다시 한번 점검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을 더하여, 고객 지향적인 디지털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지은 기자 news@seconom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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