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필네이처 안전한 ‘매직 팥정’ 출시, 2+1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19-07-12 15:52
+-
필네이처 안전한 ‘매직 팥정’ 출시, 2+1이벤트 진행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왔다. 여름철에는 이너뷰티, 피부, 몸매관리 등 아름다움을 위한 다양한 노력이 이어진다. 연일 트레이닝센터는 북새통을 이루며, 요가, 필라테스 등 신체를 단련하고 몸매관리가 가능한 곳을 찾는 이들이 상당히 늘어난다. 뿐만 아니라 건강식품이나 피부와 관련된 화장품 등에 대한 수요도 급증한다.

건강식품 브랜드 필네이처는 이너뷰티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을 위한 신제품 ‘매직 팥정’을 출시, 런칭기념 2+1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팥은 여러 전통음식에 식재료로 자주 사용되는데, 특히 최근에는 팥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팥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매직 팥정’은 팥 중에서도 고급 품종에 속하는 덩굴 팥만을 엄선하여 사용했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덩굴 팥 고농축 추출분말을 타정으로 재가공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필네이처의 신제품 ‘매직 팥정’을 자세히 살펴보면 덩굴 팥을 20배 고농축한 추출분말을 타정으로 제조한 제품이다. 75℃에서 2번, 65℃에서 1번으로 총 6시간 동안 우려내었고 저온으로 제조·살균을 하여 팥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최대한 담았다.

안전관리 역시 철저한 모습을 보였다. 제조과정에서 저온 살균은 물론 초미세 0.0001미크론 필터로 중금속, 이물질 등의 오염물질을 걸러낸다. 타정으로 제조할 때, 필요한 옥수수 부형제를 제외하고는 기타 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옥수수 부형제는 1%, 나머지 99%는 모두 순수 덩굴팥 추출분말로 만들어진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이 제품은 식약처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안전검사를 실시하여 320종의 잔류농약은 물론 쇳가루, 중금속 등 유해물질 불검출 판정을 받았다”면서, “타정 형태로 먹기가 편하며, 여름을 위해 하루 3알씩 섭취하면 충분하다”고 덧붙였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