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그루데이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로, 그루스터디센터 공식페이스북에서 퀴즈를 맞춘 선착순 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이들의 참여가 이어졌다.
한편, 차별화된 프리미엄독서실, 스터디카페 창업 마케팅, 운영 전략으로 2018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는 그루스터디센터는 대한민국 대표 학습 멘토, 공신 강성태가 런칭한 프리미엄독서실,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차별화된 학습 공간을 제공하여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단순히 공부하는 공간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학습의 방향성까지 설계하고 나아가 삶의 목표를 성취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는 데 도움이 되는 스터디 공간으로서 그루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도 다양하다.
그루스터디센터는 고객맞춤형 컨텐츠로 강성태의 공신닷컴 멘토링서비스, 진로적성 프로그램 에니어그램, 문제풀이 서비스 콴다, 공무원 시험강의 컨텐츠인 아모르이그잼과 한국사이버진흥원의 자격증 수강 강의 등 중∙고등학생부터 취업이나 자격증을 준비하는 성인들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에니어그램의 경우 업계 최초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한 진로적성 검사로 자신의 성격과 유형을 자세히 파악하고 향후 진로 설정에 대한 전문가 조언까지 받을 수 있다.
최상의 프리미엄독서실, 스터디카페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창업 아이템으로, 그루는 학습공간 디테일에 신경써서 어디에서도 볼수 없는 학습환경을 구축하여 주목할 만 하다. 친환경 인테리어 ‘스칸디아모스’ 적용, 눈의 피로를 줄인 조명, 공부 공간을 넓힌 스마트데스크 등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으며 양방향 무인키오스크는 그루스터디센터 어플리케이션과 연동되어 간편하게 결제와 좌석현황 조회, 좌석이용을 도와 고객들이 키오스크를 이용하기에도 편리하고, 점주들은 원활한 무인 운영이 가능하다.
프리미엄독서실,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센터 관계자는 “’한그루의 열정을 심다’라는 그루의 슬로건처럼 매월 그루 고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이벤트로써 한그루씩 심어 드리겠다는 목표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매월 이벤트가 달라질 예정인 만큼 그루스터디센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그루스터디센터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예비 창업자들의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을 절감하는 30호점 돌파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그루스터디센터 공식 홈페이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