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은 올해 초부터 “EVERYDAY PICNIC”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언제 어디서든 얌샘김밥과 함께라면 소풍을 온 기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이와 관련해, 최근 오픈하는 매장에서도 해당 슬로건을 활용해 매장 분위기를 한층 더 밝은 느낌으로 조성하기도 했다.
이번에 출시한 피크닉박스 또한 이러한 얌샘김밥 슬로건의 의미를 이어갈 전망이다. 얌샘김밥 피크닉 박스에는 해당 슬로건이 인쇄된 돗자리와 잔디밭 이미지가 있는 테이블 매트가 포함돼 언제 어디서든 소풍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소풍과 어울리면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2~3인분의 메뉴도 들어 있다. 메뉴는 얌샘김밥, 진미오징어채김밥, 떡볶이, 모둠튀김, 스팸계란덮밥과 음료수 2개로 구성됐다. 박스 상단에는 손잡이가 있어 포장 및 이용이 편리하다.
해당 피크닉박스는 오는 19일부터 한시적 프로모션으로 출시하기 때문에 빠른 구매가 필수다. 전국 200여 개 얌샘김밥 매장 중 단 50개 매장에서만 매장 당 1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한, 이번 피크닉박스 구매 고객 대상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SNS로 피크닉박스 구매를 인증한 고객을 추첨해 5명에게 에어팟을, 50명에게 얌샘김밥 1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어떤 휴가지에서도 얌샘김밥과 함께 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관련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판매 매장을 찾는 과정도 여름 휴가를 더 즐겁게 만들어 줄 미션이 될 것 같다, 이번 여름 휴가지에서 얌샘김밥 피크닉박스를 만나는 모든 고객분들이 인증 이벤트도 꼭 참여해 푸짐한 선물의 기회까지 잡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피크닉박스 판매 및 인증 이벤트는 7월 19일부터 시작하며, 판매처는 얌샘김밥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알 수 있다.
박현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