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설명회는 7월 20일 15시에 강남역에 위치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를 자세히 살펴보면, 해커스 재무회계 정윤돈 교수가 연사를 맡아 진행한다. 정윤돈 교수는 세무사 직업과 전망을 소개하여 세무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해커스 연간반(세무사 1차 올인원 합격패스반) 소개와 구성 반별 특징을 공개한다. 더불어,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무사 각 과목별 학습 전략을 소개한다. 특히, 해커스 세무사 설명회는 참석자 대상 설문조사에서 ‘합격전략 강연 퀄리티가 높아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다’는 응답 1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보장한다.
실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교수의 강의를 통해 세무사 시험에 합격한 수강생들은 “해커스 원재훈 교수님은 암기가 아닌 이해 위주로 수업을 진행한다”, “정윤돈 교수님은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문제를 다 풀어보셔서, 각 문제의 포인트들을 잘 짚어주신다. 덕분에 문제를 비판적으로 읽는 습관을 기르게 되어 시험장에서 큰 도움이 됐다”, "이훈엽 선생님은 놓치기 쉬운 부분을 꼼꼼하게 정리해주셨다. 세무회계를 무엇부터 공부해야할지 막막하신분에게 추천드린다", "엄윤 선생님 덕분에 원가관리회계 이론과 문제의 연결고리를 알게 되어 세무사 시험에 합격했다"며 수강 후기를 전했다.
또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이번 설명회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무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 해커스 세무사 합격 가이드북(비매품)과 필기구 SET을 제공하고, 또한 당일 등록 수강생에게 ▲해커스 중급회계 비기닝(비매품) ▲해커스 세법 입문(비매품) ▲입문종합 무제한 패스 인강 60일 수강권 독서실 무료 이용권(기본반 수강 기간 동안 이용 가능/주·중 연간반 수강생 한정)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수강료 전액 상당의 세무사 1차 무료 수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 연간반(세무사 1차 올인원 합격패스반)은 7월 22일(월)까지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해당 반을 자세히 살펴보면 세무사 초시생을 위한 기본종합반과 1차 객관식반, 심화 이론을 익힐 수 있는 스파르타반, 실제 감각을 기르고 싶은 수험생을 위한 주말 GS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1차 연간반(세무사 1차 올인원 합격패스반) 수강생들에게 세무사 1차 회계원리 인강과 ▲토익인강 ▲입문종합 무제한패스 입문반 50% 할인권 ▲해커스 세무사 1차 전국 모의고사 응시권까지 다양한 학습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따라서, 해당 강좌 수강생들은 세무사 시험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준비할 수 있다.
참고로, 세무사 설명회 참석자 대상 설문조사 ‘합격전략 강연 퀄리티가 높아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다’ 응답 1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